이번에는 간단한 데빌소스의 사용 예를 보도록 하죠.
새로 만들 악마의 약점을 보강해보기로 할까요.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 온교우키.
정말 훌륭한 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마에 약하다는 것만 빼면 말이죠.
이번작은 보스들이 광암속성 즉사기,만능속성 즉사기를 펑펑 날려대서 광암속성의 중요도가 무진장 올라갔습니다.
그런 관계로 파마무효를 붙여보기로 하겠습니다.
온교우키 합체에 헬소스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마무효를 붙혀준 온교우키.
데빌소스의 스킬이 어떤게 붙는지는 완전 랜덤인만큼 원하는게 나올때까지 버튼 노가다를 해줘야합니다.
그리고 빈 스킬칸보다 데빌소스의 스킬이 더 많으면 기존의 스킬을 지우고 데빌소스의 스킬이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 처럼 말이죠.
이렇게 합체를 마치고 나면 데빌소스는 완전히 사라집니다만..
악마전서 쪽에 들어가서 지금 상태의 온교우키 데이터를 등록하고 패스워드를 추출하면
위의 온교우키 패스워드가 나옵니다.
이제 세이브 데이터를 로드해서 패스워드 입력을 하면 악마들과 데빌소스가 고스란히 남은채로 위의 온교우키가 나오죠.
문제라면 소환하는데 드는 엄청난 마카라고 할까요. 뽑는데 16만 마카나 드네요.
이렇게 데빌소스를 이용한 악마들을 자주 뽑다보면 돈이 순식간에 마릅니다.
데빌소스를 어떻게 이용하는건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달렸다고 봐야겠죠.
기초적인 사용법을 한번 올려봤습니다.
아틀라스 홈페이지에 있는 정신줄 놓은 성능의 악마들도 아마 데빌소스를 적절하게 써서 만들었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성우 작성시간 11.05.08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ZY사슴벌레YZ 작성시간 11.05.08 데빌소스로 강화마법을 전승하려고 하는데, 너무 어렵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冬雪 작성시간 11.06.12 결국은 합체 노가다죠. 그래도 SJ는 그나마 쉬운것 같아요.
-
작성자페일 작성시간 11.05.09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
작성자Touca 작성시간 12.06.10 확실히 SJ는 비교적 쉬운편이랄까 뭐랄까...
뽑는데 돈이 무자비하게 들어가서 다른 시리즈에 비해 조금 부담된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