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zoom수업후기

줌수업후기

작성자대구 플러스독해 김민정|작성시간26.06.22|조회수104 목록 댓글 1

-줌수업 후기 남깁니다

1.저는 우선 줌수업을 통해서 매일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문법 독해 단어를 매일 조금씩 공부할 수 있어 감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 때도 공부가 가장 안 될 때 수업을 통해 공부 습관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2.줌수업을 통해서 유형별로 문제 푸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기존의 영어수업에서는 배울 수 없었던 방법과 글틀 잡는 것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3. 다양한 난이도 문제를 긴장감을 가지며 연습할 수 있었던 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간 안에 푸는 연습과 다시 한번 근거를 생각해 볼 수도 있었습니다

4.그리고 주2회 시험을 통해 다양한 문법 독해 단어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실력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5.영어뿐만 아니라 다른과목 공부법,공부 습관에 관한 교수님의 조언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공부를 하면서 들어본 수업 가운데 줌수업이 가장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이번 시험 후기 남깁니다

줌수업을 듣기 전에는 영어 점수 변동폭이 컸습니다 그러나 수업을 통해 점수를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영어는 95점을 받았습니다 이번 시험에서 제가 생각하기에 수업을 통해 모두 맞출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문법은 품사론을 기본으로 하고 문제를 풀어보는 방식으로 공부했습니다 품사론은 직관적으로 문제 풀 수 있도록 해주었고 공부양도 많이 줄여주었습니다 독해도 주제문 찾기를 기본으로 빈칸 연습을 집중적으로 하니 다른 문제는 보다 쉽게 풀 수 있었습니다

또한 순서 문제 같은 경우에 인과관계 찾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어도 기출 위주로 수업시간에 다뤄주신 것을 통해 대비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수업때 난도 높은 문제도 많이 다뤄 본 것이 시험 긴장감을 극복하게 해주었습니다

모두 수업만 꾸준히 들으시면 저보다 빨리 좋은 점수를 맞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히로 | 작성시간 26.06.22 new 민정 수고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