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zoom수업후기

줌 수업 후기

작성자창원 문시연|작성시간26.06.23|조회수8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장량 선생님과 영어 수업을 함께 한 지 1년 5개월 정도 된 학동입니다.

저는 1년 정도 되어서야 영어 공부에 대한 전체적인 방향이 잡히게 되었고, 5개월 동안 반복한 결과 이번 지방직에서 95점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어는 문법-단어-독해순으로 풀었습니다.

문법은 아무리 문장이 길게 나와도 연습한 것처럼 동사-준동사-접속사-대명사&N(V)법칙만 쓰면 풀 수 있구나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단어는 수업시간에 본 단어들이 나오고 그것들이 답이었습니다.(그런데 하나 틀렸네요ㅠ)

독해도 평소에 연습했던 것처럼 '수미네맛집'과 단어->구->짧은 문장, 그리고 인과관계로 답을 찍고 나왔습니다.

어색한 문장 찾기가 가장 까다로웠는데 전과목 다 풀고 시간이 남아서 2번까지 보고 답을 찍었습니다.

 

작년, 올해 시험을 쳐보면서 느낀 점은 합격하기 위한 양을 채우는 것이 중요하고 그 양을 장량선생님께서는 채워주신다는 것이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이런 고득점을 받을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비록 합격하지 못 하더라도 내년에 올해를 바탕으로 좀 더 보완하여 합격까지 가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히로 | 작성시간 26.06.23 new 문션 조아 잘했어 빠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