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부터 좀 수업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항상 영어가 문제가 되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고등학교때부터 영어를 보면 울렁증? 비슷한게 올라오고 열심히 한다 해도 7등급을 벗어나기 힘들었습니다 같은 반친구들도 찍어도 이거보다는 놉겠다면 놀림을 받을정도였습니다
사실 공부법도 잘 몰라서 영어는 단어다 에 매료되어 단어만 외었습니다. 하지만 줌 수업을 수강하고 두 달 정도 후 국가직에서도 여전히 25점 때를 머물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딱 더도 말고 선생님이 항상 말씀해주시는 품사론만 열심히 돌렸습니다(중간에 힘들기는 했지만 공부법을 몰라 계속 돌림) 그러다 지방직 시험을 치고 가채점을 해보니 65점이 나왔습니다
" 줌수업으로만 공부한지 4개월정도만에 한달에 10점씩 오른거였습니다"
남들이 보면 별거 아닐 수 있지만 평생 운동만 해온 저로서는 뜻깊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냥 듣기만해도 점수가 오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선생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