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월 줌수업 신청합니다 작성자장진호|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히로 | 작성시간 26.06.14 등업해드렸습니다 품사론강의실에서 글의구성원리와 관련된 강의를 듣고 품사론강의를 최대한 많이 반복해주세요 패키징강의실에서 녹방보면서 수업스타일에 적응해보고 21일부터 실강에 참여해주세요 합격때까지 최선을 다합시다 빠이팅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