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험 치른다고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이렇게 큰 경험을 함으로써 한층 더 성숙해지는 것입니다.
영어는 줌수업과 학원수업에서 무한 반복했던 논점만이 출제되었습니다. 수업만 빠지지마세요.
국어도 영어독해수업에서 연습한 글틀 시험틀을 이용해서 만점을 받은 학동들이 많았습니다.
암기과목들은 두말할 필요도 없이 한두개 정도를 제외하곤 기출문제 위주로 나왔습니다.
이제 내년 시험 공부의 방향은 명확해진것이 오늘 시험의 가장 큰 수확이라생각합니다.
내일까지 편히 쉬고 월요일부터 영어라도 해야합니다. 넋놓고 있기엔 내년 시험이 얼마남지않았습니다.
편히 휴식하며 정비해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