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AJ65SBTB1-32T, 32D 가 뭔지 꼭 좀 알려주세요 ㅜㅜ 급합니다.

작성자gomusingum|작성시간14.05.12|조회수1,753 목록 댓글 3

회사 사수가

CC-LINK 카드 라면서

저희 장비에 들어가는건데

AJ65SBTB1-32T Output, Input

AJ65SBTB1-32D Input

에 대해 내일까지 알아오라고 하는데

당최 처음 보는 것들이라;;

어떤 역할을 하는건지 뭐에 쓰는건지..알고싶습니다.

이게 뭔가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xpert | 작성시간 14.05.12 그냥 입출력 카드입니다.
    제어 신호를 내 보내고... 또 외부 신호값을 입력하는 카드입니다.
    plc프로그램에서 보시면 x0,x1,x2,.... y0,y1,y2... 각 입출력 접점에 값을 쓰고 읽어 올수 있습니다.

  • 작성자테스터릭 | 작성시간 14.05.12 AJ65SBTB1-32T는 Y출력이 32점이 있는거고 AJ65SBTB1-32D는 X입력이32 점 있는거네요
    X는 센서 및 스위치에서 입력신호를 받는거고 Y출력은 PLC CC-LINK에서 출력을 보내주는겁니다.
  • 작성자gomusingu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4.05.12 두분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