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수가
CC-LINK 카드 라면서
저희 장비에 들어가는건데
AJ65SBTB1-32T Output, Input
AJ65SBTB1-32D Input
에 대해 내일까지 알아오라고 하는데
당최 처음 보는 것들이라;;
어떤 역할을 하는건지 뭐에 쓰는건지..알고싶습니다.
이게 뭔가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xpert 작성시간 14.05.12 그냥 입출력 카드입니다.
제어 신호를 내 보내고... 또 외부 신호값을 입력하는 카드입니다.
plc프로그램에서 보시면 x0,x1,x2,.... y0,y1,y2... 각 입출력 접점에 값을 쓰고 읽어 올수 있습니다.
-
작성자테스터릭 작성시간 14.05.12 AJ65SBTB1-32T는 Y출력이 32점이 있는거고 AJ65SBTB1-32D는 X입력이32 점 있는거네요
X는 센서 및 스위치에서 입력신호를 받는거고 Y출력은 PLC CC-LINK에서 출력을 보내주는겁니다. -
작성자gomusingu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05.12 두분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