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이자 망종(芒種)날! 행복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현충일이자 절기상 망종입니다.
망종은 보리를 베고 논에 모를 심는 때라고 하네요.
본격적인 씨뿌리기를 시작하는 망종날!
하시는 일마다 좋은성과 거두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올 여름 좋은기운은 들어오고
액운은 멀리 떨쳐버리시길....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충일이자 망종(芒種)날! 행복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현충일이자 절기상 망종입니다.
망종은 보리를 베고 논에 모를 심는 때라고 하네요.
본격적인 씨뿌리기를 시작하는 망종날!
하시는 일마다 좋은성과 거두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올 여름 좋은기운은 들어오고
액운은 멀리 떨쳐버리시길....
기분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