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산 작성자겨자씨|작성시간26.06.08|조회수3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10일 (수요일)1호선 관악역10:30등산에 적당한 복장 장비점심 간식 물 기호식품등산 난이도 중(하)쉬운길로 정상 오르고하산은 상황따라 합니다겨자씨010 7749 03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잎 | 작성시간 26.06.09 공지 올리셨는데 선약이 있어 함께 못 하게 되었네요 잘 다녀오시고 담 기회요. 답댓글 작성자겨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 ^-^괜찮아요나는 혼자 다닐때가 더 많아요내 스타일대로 다닐수있어 좋아요 작성자둥근달 | 작성시간 26.06.10 개인사정 으로~산행을 못 하네요.....안전산행 하시와요~~~ 답댓글 작성자겨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