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티스 얘네 노래 뭐라는지 1도 안들려 작성자문학소년|작성시간26.06.03|조회수3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디어 나도 가는 귀가 먹은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3 ioi 노래 듣자 ㅋㅋ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자려고 누웠는데 갑 자 기 . . .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03 문학노친네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다시해보자 작성자테닥이 | 작성시간 26.06.03 아 뭐야아빠 코르티스라고 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