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코리티스 얘네 노래 뭐라는지 1도 안들려

작성자문학소년|작성시간26.06.03|조회수35 목록 댓글 11

드디어 나도 가는 귀가 먹은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3 ioi 노래 듣자 ㅋㅋ
  •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자려고 누웠는데 갑 자 기 . . .
  •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03 문학노친네
  •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다시해보자
  • 작성자테닥이 | 작성시간 26.06.03 아 뭐야아빠 코르티스라고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