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게 뭔소리임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3

설마 '굴곡이' 없어서를 이렇게 쓴거임? 그렇게밖에 생각이 안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5 불고기라고..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니얼굴 불고기
  • 작성자꼬양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마이크로 타이핑했나 왜그랰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