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뭔소리임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설마 '굴곡이' 없어서를 이렇게 쓴거임? 그렇게밖에 생각이 안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5 불고기라고..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니얼굴 불고기 작성자꼬양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마이크로 타이핑했나 왜그랰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