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 폰 뭐사지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06|조회수14 목록 댓글 5

a17 살까 a36 살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곽철이 | 작성시간 26.06.06 두개가 뭐가 다른데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17은 lte폰
    36은 5g폰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6 s26 일반은 안되는겨?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돈이 없어요
  • 작성자폴킴 | 작성시간 26.06.06 36은 저장공간이 128기가 밖에 없다는거 같던디
    외장메모리 확장도 안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