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밴드 상영회를 해서요... 작성자박시온|작성시간26.06.06|조회수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군데요?아실 필요는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벼련아 왠지 알거 같긴 한데 정치적 발언만 말아다오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6 t.A.T.u 인가요..? 작성자호구 | 작성시간 26.06.06 뭐라는 거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