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라 오늘 병원 휴무였넹

작성자곽철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7 목록 댓글 2

옷 입기 전에 검색해봐서 다행이당

병원 안 갈 생각하니 기분 좋아짐!

담주 평일때 병가 좀 써야겠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양 | 작성시간 26.06.06 어디아파?
  •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먹던 처방약이 떨어져가서
    다시 받으러 갈랬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