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 오늘 병원 휴무였넹 작성자곽철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옷 입기 전에 검색해봐서 다행이당병원 안 갈 생각하니 기분 좋아짐!담주 평일때 병가 좀 써야겠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양 | 작성시간 26.06.06 어디아파?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먹던 처방약이 떨어져가서다시 받으러 갈랬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