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오이소박이 보내줬는데 넘 맛없어 작성자폴킴|작성시간26.06.06|조회수22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엄마도 전화로맛없게 됐는데 맛있게 먹으라더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학소년 | 작성시간 26.06.06 좀 더 익혀보면 별로인가 답댓글 작성자폴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먹지 않을테니 더 익는 것만이 예정된 결말..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06 ㅅ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06 양파 좀 더 넣어봐 단맛 올라와서 맛있게 될거야 작성자테닥이 | 작성시간 26.06.06 액젓 좀 넣어봐 안짜다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