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엄마가 오이소박이 보내줬는데 넘 맛없어

작성자폴킴|작성시간26.06.06|조회수22 목록 댓글 9

엄마도 전화로
맛없게 됐는데 맛있게 먹으라더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학소년 | 작성시간 26.06.06 좀 더 익혀보면 별로인가
  • 답댓글 작성자폴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먹지 않을테니 더 익는 것만이 예정된 결말..
  •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06
  •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06 양파 좀 더 넣어봐 단맛 올라와서 맛있게 될거야
  • 작성자테닥이 | 작성시간 26.06.06 액젓 좀 넣어봐 안짜다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