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쑥남빅데이터] 피자마루 몬스터페퍼로니피자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33 목록 댓글 12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는 너무 비싼듯 하여
3개 중에 2번째걸 시켰는데 그냥 3번째걸 시켜볼까 그랬음
맛있긴 한데 3번째가 찐이라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https://x.com/i/status/2062643443592204306
  •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06 머리말 마음에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6 피최몇..?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피자학사 기준 1나판가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