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남빅데이터] 피자마루 몬스터페퍼로니피자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3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페퍼로니 치즈폭탄피자는 너무 비싼듯 하여 3개 중에 2번째걸 시켰는데 그냥 3번째걸 시켜볼까 그랬음맛있긴 한데 3번째가 찐이라길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https://x.com/i/status/2062643443592204306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06 머리말 마음에 들어요❤️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6 피최몇..?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피자학사 기준 1나판가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