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뭔가 이번 미야오 노래 뜰 것 같음 작성자호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노래 개웃긴데 뭔가 뜰 것 같음.. 바이럴되기 딱 좋은 음악인 듯 대박이든 쪽박이든 그룹의 어떤 터닝포인트가 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6 나두 생각보다 괜찮더라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6 누가맞고틀릴지는후세가기억할것 ㅡㅡ https://m.cafe.daum.net/menstalking2014/Xjq4/1585309?svc=cafeapp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