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10 만족하면서 쓰다가 업뎃 종료된대서 11로 올렸는데 ㅅㅂ 작성자폴킴|작성시간26.06.06|조회수2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팅 왤케 느려졌어한 세월 걸리네 이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훈석이 | 작성시간 26.06.06 나도! 윈11 부팅 엄청 느려!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