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장에 이 계산기 들고가보고 싶다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2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넘 귀여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6 아….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06 됴각됴각 작성자폴킴 | 작성시간 26.06.06 대가리 큰거 바닥에 굴러 떨어져서 조용한 시험장에탕----탕---탕--탕-탕탕탕타라라라랑 하고 교실 앞까지 굴러가서 깜자가 허둥지둥 주우러 가는 모습 상상함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06 좋다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