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시험장에 이 계산기 들고가보고 싶다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29 목록 댓글 4

넘 귀여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6 아….
  •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06 됴각됴각
  • 작성자폴킴 | 작성시간 26.06.06 대가리 큰거 바닥에 굴러 떨어져서 조용한 시험장에
    탕----탕---탕--탕-탕탕탕타라라라랑 하고 교실 앞까지 굴러가서 깜자가 허둥지둥 주우러 가는 모습 상상함
  •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06 좋다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