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굶을랬는데...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쉽지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6 1g도없어지지말고10kg씩늘어나ㅠㅠ 작성자pierre | 작성시간 26.06.06 나도 서울대가 목표였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