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갤러리는 가면갈수록 ㅈ같네 작성자박시온|작성시간26.06.06|조회수1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편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6 ㅋㅋ이런데도계속애플을써?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대처럼 가벼워서요...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6 울라리 넘어오세요 작성자신비 | 작성시간 26.06.06 정리를 안하면 됩니다..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6 512gb 쓰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