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폴드 8 나올텐데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살까 생각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6 애플도 접는거 나온다 하지 않았나 기다려보지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6 폴드는진짜아저씨폰 답댓글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6 3040이면 그래도 괜찮지 않나 답댓글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6 깜자 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