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드 7은 진짜 잘나왔더라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접은 화면이 일반 바형 전화기랑 비슷함접은 두께도 일반 바형 전화기랑 비슷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6 억지부리네 또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니 진짜로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6 돈 많은거 자랑하시는건가요?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니요 폴드 7이 잘나왔다는 말이 어떻게 제 돈 자랑이 됩니까 선생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