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폴드 7은 진짜 잘나왔더라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4

접은 화면이 일반 바형 전화기랑 비슷함

접은 두께도 일반 바형 전화기랑 비슷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6 억지부리네 또
  •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니 진짜로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6 돈 많은거 자랑하시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니요 폴드 7이 잘나왔다는 말이 어떻게 제 돈 자랑이 됩니까 선생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