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플리들으면서방구석에서궁살떨고있을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06|조회수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6 플리에 알레프 있니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기엔없고여기엔있어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