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까뭐먹을걸..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고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7 다코야키 먹어,, 답댓글 작성자pierre | 작성시간 26.06.07 글 쓴 애가 대머리라고 디스하는거네 작성자곽철이 | 작성시간 26.06.07 먹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