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다가 깼는데 갑 자 기 . . . 작성자문학소년|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잠 안와서 핸드폰하며 방귀 배출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ierre | 작성시간 26.06.07 환경오염의 주범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제가 내뿜는 메탄가스가 그 정도 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