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손님이 먹을거 줬어 작성자요점만말해|작성시간26.06.07|조회수1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른 아침부터 편알하는 내가 불쌍해?라고 생각하면 자격지심으로 똘똘 뭉쳐진못난이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못난이가 주는 못난 간식을 먹고 싶다는거임?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7 줘도𝙕𝙄𝙍𝘼𝙇 ㅠ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호감있던 손님이 줘서 생각이 비뚤어졌나봄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7 그래서 뭐주셨어??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스벅 병음료 주셨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