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으아 손님이 먹을거 줬어

작성자요점만말해|작성시간26.06.07|조회수17 목록 댓글 6

이른 아침부터 편알하는 내가 불쌍해?
라고 생각하면 자격지심으로 똘똘 뭉쳐진
못난이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못난이가 주는 못난 간식을 먹고 싶다는거임?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7 줘도𝙕𝙄𝙍𝘼𝙇 ㅠ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호감있던 손님이 줘서 생각이 비뚤어졌나봄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7 그래서 뭐주셨어??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스벅 병음료 주셨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