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 이름 달라진점 생겼넹 작성자곽철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에 폴드에 와이드 폴드 나온댔는데새로 생긴 이 와이드 폴드가 그냥 폴드8이 되고기존 폴드 형태는 폴드8 울트라로 나온다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7 그럴거면 걍 갤탭을사는게낫지않나 ㅋㅋ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작성자손가인 | 작성시간 26.06.07 와이드 탐난다..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플립은 8까지만 나오고단종 될 수도 있나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