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갤럭시 폴드 이름 달라진점 생겼넹

작성자곽철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2 목록 댓글 4

이번에 폴드에 와이드 폴드 나온댔는데

새로 생긴 이 와이드 폴드가 그냥 폴드8이 되고
기존 폴드 형태는 폴드8 울트라로 나온다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7 그럴거면 걍 갤탭을사는게낫지않나 ㅋㅋ
  •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손가인 | 작성시간 26.06.07 와이드 탐난다..
  •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플립은 8까지만 나오고
    단종 될 수도 있나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