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외노자가 저거 튕기는 시늉하면서

작성자요점만말해|작성시간26.06.07|조회수25 목록 댓글 4

나한테 계속 튕기는 시늉함
대충 불 빌려달란 소리겠지?
라이터 사라고 손가락으로
라이터 진열매대 가르키니까 째려보면서 나간다.
✧・゚: *✧・゚:* 𝒥𝒾𝓇𝒶𝓁 *:・゚✧*:・゚✧
저거 뭐라고 불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폴킴 | 작성시간 26.06.07 부싯돌..?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라이터 부싯돌? 그럼 터보라이터는 뭐임?
  • 답댓글 작성자꼬양 | 작성시간 26.06.07 요점만말해 터보라이터는 그 안에 전기충격기 조그만한거들어잇을걸?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꼬양 아하 그럼 탁 누르면 딸깍 소리나면서 불꽃 올라오는거구나! 나는 편알 해도 그거 너무 헷깔림ㅋㅋㅋㅋ꼬양이 체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