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노자가 저거 튕기는 시늉하면서 작성자요점만말해|작성시간26.06.07|조회수2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한테 계속 튕기는 시늉함대충 불 빌려달란 소리겠지?라이터 사라고 손가락으로 라이터 진열매대 가르키니까 째려보면서 나간다.✧・゚: *✧・゚:* 𝒥𝒾𝓇𝒶𝓁 *:・゚✧*:・゚✧ 저거 뭐라고 불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폴킴 | 작성시간 26.06.07 부싯돌..?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라이터 부싯돌? 그럼 터보라이터는 뭐임? 답댓글 작성자꼬양 | 작성시간 26.06.07 요점만말해 터보라이터는 그 안에 전기충격기 조그만한거들어잇을걸?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꼬양 아하 그럼 탁 누르면 딸깍 소리나면서 불꽃 올라오는거구나! 나는 편알 해도 그거 너무 헷깔림ㅋㅋㅋㅋ꼬양이 체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