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을위해제가지금출근해서공부하고있다는걸믿으실수있나요?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07|조회수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는못믿겠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곽철이 | 작성시간 26.06.07 집에서 공부 안 하고왜 주말 출근해서 공부를 해 답댓글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7 너가 쑥남에 험한걸 풀었어 워커홀릭들 넘싫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