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심기 전에 앞머리펌 딱한번 해보고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1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고나서 처음 해봤는데 숱이 많아야 잘나오는거였구나ㅠ결과가 넘나리 다르네욥..부모님모부님의느님께 효도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악플1개당만원입니다.. 작성자pierre | 작성시간 26.06.07 머리를 왜 심음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위에애처럼 콧털로 심지않아서 1루라도 젊을때 뒤에서 떼왔네요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7 가르마탐?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웅!! 그동안 생머리만 했는데,, 어색쓰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