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머리 심기 전에 앞머리펌 딱한번 해보고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15 목록 댓글 8

심고나서 처음 해봤는데 숱이 많아야 잘나오는거였구나ㅠ
결과가 넘나리 다르네욥..부모님모부님의느님께 효도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악플1개당만원입니다..
  • 작성자pierre | 작성시간 26.06.07 머리를 왜 심음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위에애처럼 콧털로 심지않아서 1루라도 젊을때 뒤에서 떼왔네요 .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7 가르마탐?
  •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웅!! 그동안 생머리만 했는데,, 어색쓰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