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릴때 기차역 중간에 내려서 국수 먹은 기억 있음?

작성자박시온|작성시간26.06.07|조회수15 목록 댓글 10

익산인가 대전인가 갈라지는 지점에서 정차 좀 오래해서 몇 번 먹은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07 가능하다고 그게?? KTX 기껏해야 2-3분 정차 아냐??
  •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맞음 기차 탈 일이 많았어서 이런저런 거 다 보다보니 기억 섞인듯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7 무슨 카트같은거 끌고다니면서 간식 팔앗던거까진 기억나는데 국수도 팔앗구나 존맛일듯
  • 작성자손가인 | 작성시간 26.06.07 난 어릴때 기차타본적없어서 간식카트도 잘 몰라..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7 강호동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