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인가 대전인가 갈라지는 지점에서 정차 좀 오래해서 몇 번 먹은거 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토니오 작성시간 26.06.07 가능하다고 그게?? KTX 기껏해야 2-3분 정차 아냐??
-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맞음 기차 탈 일이 많았어서 이런저런 거 다 보다보니 기억 섞인듯
-
작성자깜자 작성시간 26.06.07 무슨 카트같은거 끌고다니면서 간식 팔앗던거까진 기억나는데 국수도 팔앗구나 존맛일듯
-
작성자손가인 작성시간 26.06.07 난 어릴때 기차타본적없어서 간식카트도 잘 몰라..
-
작성자김재환 작성시간 26.06.07 강호동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