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내일은 친구 만나야 함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07|조회수11 목록 댓글 6

상상 속 친구 맞으니까 ㅈㄹ 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니가 친구 할거 아니면 닥쳐ㅡㅡ
  •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07 뭐하고 놀기로 함
  •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마 보드게임방이 메인일듯
  • 답댓글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7 pierre 팬데믹 안하면 나 죽을거임
  •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익명 유서에 꼭 내 닉네임 쓰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