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전기세 2만원밖에 안나왔네 작성자박시온|작성시간26.06.07|조회수1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 명이서 에어컨을 매일 8시간씩 돌렸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가인 | 작성시간 26.06.07 다음달에 나오나?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런거 같기도 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