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ㅅㅂ 모르는 사람이 우리집 도어락 누름

작성자ha무|작성시간26.06.07|조회수27 목록 댓글 5

문 안열고 안에서 누구세요 하니까
잘못 봤다고 하고 갔는데 뭐지 ㅅ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07 나 가끔 그럼 4층인데 3층 종종누름 ㅅㅂ 4층에 엘베없어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7 어떤 바보같은 사람이 예를들면 4층인데 3층누른거 처럼 착각한거 아닐까?
  • 답댓글 작성자ha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우리집이 2층인데 엘베 앞에서 우왕좌왕 하다가 계단으로 1층 내려감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7 동(?)을 착각한건가
  •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07 나 자취할때도 옆집에 중국인 색기가 살아썽서 걔 친구들이 울집 도어락 겁나 눌러댔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