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안열고 안에서 누구세요 하니까
잘못 봤다고 하고 갔는데 뭐지 ㅅㅂ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시온 작성시간 26.06.07 나 가끔 그럼 4층인데 3층 종종누름 ㅅㅂ 4층에 엘베없어
-
작성자익명 작성시간 26.06.07 어떤 바보같은 사람이 예를들면 4층인데 3층누른거 처럼 착각한거 아닐까?
-
답댓글 작성자ha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우리집이 2층인데 엘베 앞에서 우왕좌왕 하다가 계단으로 1층 내려감
-
작성자깜자 작성시간 26.06.07 동(?)을 착각한건가
-
작성자안토니오 작성시간 26.06.07 나 자취할때도 옆집에 중국인 색기가 살아썽서 걔 친구들이 울집 도어락 겁나 눌러댔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