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노래 안듣는사람있으면 바지에 똥쌀거임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07|조회수2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7 ㅋㅋ큐ㅠㅠ 작성자곽철이 | 작성시간 26.06.07 안 들어 작성자pierre | 작성시간 26.06.07 We deddwzz 작성자박시온 | 작성시간 26.06.07 노래좋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07 빨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