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엄빠는 내가 교대근무하는거 되게 못마땅하게 생각함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07|조회수25 목록 댓글 4

근데 뭐

이것도 사람이 하는 일이라

나름 할만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07 적성에 잘 맞는 일 찾기 쉽지않아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7 라떼 교대는 엘리트가 갔는데
  •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내 친구 서울교대 출신인데 그 때 연고급이었음
  • 작성자손가인 | 작성시간 26.06.07 할만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