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는 내가 교대근무하는거 되게 못마땅하게 생각함 작성자pierre|작성시간26.06.07|조회수2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뭐이것도 사람이 하는 일이라나름 할만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토니오 | 작성시간 26.06.07 적성에 잘 맞는 일 찾기 쉽지않아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7 라떼 교대는 엘리트가 갔는데 답댓글 작성자pier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내 친구 서울교대 출신인데 그 때 연고급이었음 작성자손가인 | 작성시간 26.06.07 할만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