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엔 돈 턱턱 쓰면서 안터지는 핸드폰 바꾸는건 왜이리 고민이 되냐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07|조회수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며칠 고민하다가 걍 a17 주문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7 갤 26 울라리 ㅡㅡ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핸드폰은 전화만 터지면 된다 답댓글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7 모코코 근데 이게 맞는거 같기도 해 26울1테라 샀는데 너무 고스팩산거같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