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취미엔 돈 턱턱 쓰면서 안터지는 핸드폰 바꾸는건 왜이리 고민이 되냐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07|조회수11 목록 댓글 3

며칠 고민하다가 걍 a17 주문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7 갤 26 울라리 ㅡㅡ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핸드폰은 전화만 터지면 된다
  • 답댓글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7 모코코 근데 이게 맞는거 같기도 해 26울1테라 샀는데 너무 고스팩산거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