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청 말고 냉동메론이랑 메론시럽으로 메론청 만들어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냉동메론 1kg 해동시키고 메론시럽 1kg 부어서 하루 숙성
탄산수에 적당량 넣어먹으셈 -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시간 26.06.07 모코코 맛있으려나?? 메론시럽쓰면 막 인위적인맛은 안남?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익명 카페에서 뭘로 만들었을지 모를 인위적인 시럽 넣은 음료는 그렇게 처마시면서 저한테는 왜 따지세요?
-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시간 26.06.07 모코코 아...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익명 메론에 설탕부어 만든 청보다 메론시럽청이 더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