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내일 식자재마트 가야지

작성자모코코|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8

레몬청 말고 냉동메론이랑 메론시럽으로 메론청 만들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냉동메론 1kg 해동시키고 메론시럽 1kg 부어서 하루 숙성
    탄산수에 적당량 넣어먹으셈
  • 답댓글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7 모코코 맛있으려나?? 메론시럽쓰면 막 인위적인맛은 안남?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익명 카페에서 뭘로 만들었을지 모를 인위적인 시럽 넣은 음료는 그렇게 처마시면서 저한테는 왜 따지세요?
  • 답댓글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7 모코코 아...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익명 메론에 설탕부어 만든 청보다 메론시럽청이 더 맛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