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아..다음주에 나의 '2차전지 주식'이 벌어다 줄 부가 두렵다...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5

회사때려치울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08 부고소식 들리겠네
  •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사실 좃댔어...
  • 답댓글 작성자모코코 | 작성시간 26.06.08 익명 3차전지로 승급하길 기도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모코코 차라리 죽으라고해!!!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08 부가 아니라 빈을 불러오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