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왜 사람은 출근을 해야 하는가...

작성자문학소년|작성시간26.06.08|조회수23 목록 댓글 9

쉬고싶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길게는 싫고 한 2주 정도만 쉬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폴킴 | 작성시간 26.06.08 문학소년 쉬는건 맘대로 되는데 다시 일하는건 맘대로 안되세요..
  • 작성자곽철이 | 작성시간 26.06.08 돈 많은 백수 되고프당
  • 답댓글 작성자문학소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일하기 시러
  •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08 공짜로.pc.하고.인쇄.하고. 밥.먹고. 똥.싸고. 아아. 무제한.으로. 마시고. 전기. 도둑질.하러. 출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