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가고싶어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ierre | 작성시간 26.06.08 ㅋㅋ 나는 퇴근했는데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침인데 무슨 퇴근이야 ㅡㅡ 답댓글 작성자pierre | 작성시간 26.06.08 익명 사실 나는 백수라서 아빠 출근하면 그 때부터 내 퇴근임 작성자곽철이 | 작성시간 26.06.08 나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