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양이는 털이 진짜 장난 아니네;;

작성자곽철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13

개는 이 정돈 아니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치만 장모종 키우고 싶엉
    털이 무겁고 길면 안 날라 다니고
    바닥 쓸기만 하면 될 것 같아성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8 골든두들 키우셈
  •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익명이 키울건데?
    돈 벌어오게 시키고
    난 백수로 놀아야지
  •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08 봄에서 여름 넘어가는 시기에 털갈이 하는데 그냥 공중에 털이 민들레씨처럼 뽀숑뽀숑 날아다님
  • 답댓글 작성자곽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럼...
    입에 들어갈 것 같아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