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슬픔주의] 괜찮다고 위로해줄 융 있니...?

작성자요점만말해|작성시간26.06.08|조회수25 목록 댓글 7

 

출근하기전에 헬스장 가려고 했는데

못일어났어ㅠㅠ

상심이 너무 커,,,,토닥토닥 위로해줄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8 그거 보통광기 아니면 못할짓임….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 답댓글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8 요점만말해 2가 나아 1은 힘이 너무 안들어감
  • 작성자꼬양 | 작성시간 26.06.08 퇴근하고 가면대징~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모야모야 말투 너무 다정해❤️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