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픔주의] 괜찮다고 위로해줄 융 있니...? 작성자요점만말해|작성시간26.06.08|조회수2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근하기전에 헬스장 가려고 했는데못일어났어ㅠㅠ상심이 너무 커,,,,토닥토닥 위로해줄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8 그거 보통광기 아니면 못할짓임….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답댓글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8 요점만말해 2가 나아 1은 힘이 너무 안들어감 작성자꼬양 | 작성시간 26.06.08 퇴근하고 가면대징~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모야모야 말투 너무 다정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