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글자.사이.사이에 점.찍는거.너무.웃겨

작성자요점만말해|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6

왜.찍는.거야?

진지해.보이려고.찍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니.그냥. 띄어쓰기.하면.되는.데. 시도.때도.없이.찍으.니까.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08 나같경 오타임ㅇㅇ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타.치면.점이.나오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08 요점만말해 ㅇ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러바오 ˗ˏˋ 와 ˎ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