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번데기는 먹지만 달그발은 못먹어

작성자요점만말해|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8

요렇게 생겨서 그 선명하게 생긴 마디마디가 좀 그래,,,,근데 왜 자꾸 무뼈닭발 광고가 나오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너. 왜. 글씨. 끝에. 점. 붙여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8 요점만말해 님은. 너무많이. 붙이신다.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김재환 아. 웃겨ㅋ.ㅋ.ㅋ.ㅋ.ㅋ.ㅋ
    ㅋ.
  • 작성자꼬양 | 작성시간 26.06.08 무뼈는 맛있던데ㅋㅋㅋ 쫜득하니
  • 답댓글 작성자요점만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생김새가 살짝 징그라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