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요즘 인디가수 중에는 정우가 젤 좋다

작성자박시온|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2

https://youtu.be/7AwFBTzlVIU?si=TADnAvyOYuxKJy8E

납작한 가사 많긴한데 돈 벌어야지 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자 | 작성시간 26.06.08 이지카이트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박시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평범해요 전 쉬운년보다 납븐년이 더 좋은가 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