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하다가 작성자깜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유진 자매님 카드로 발급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8 너 몇기냐 답댓글 작성자깜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님 프사 그렇게 하니까 스레드에서 여성분이 저한테 친근하게 말씀하시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김재환 | 작성시간 26.06.08 깜자 평소에 많이 겪지 못하셨나요… 작성자요점만말해 | 작성시간 26.06.08 이거 혜택 좋더라긍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