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홍차맛 맛있긴한데 작성자연준|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리봐도 스프라이트 통에 오줌 눈 느낌이라들고다니기 조또 부끄러울지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8 뭔맛임?? 또사먹을의향있음? 24캔막이렇게 답댓글 작성자연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스프라이트에 홍차맛 더해진 맛ㅋㅋ 그래서 립톤보다 덜 달고 새콤한 느낌 답댓글 작성자연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편의점에서 원플하니까 먹어보셈ㅋㅋ 답댓글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8 연준 그만먹어라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