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스프라이트 홍차맛 맛있긴한데

작성자연준|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4

아무리봐도 스프라이트 통에 오줌 눈 느낌이라
들고다니기 조또 부끄러울지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8 뭔맛임?? 또사먹을의향있음? 24캔막이렇게
  • 답댓글 작성자연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스프라이트에 홍차맛 더해진 맛ㅋㅋ 그래서 립톤보다 덜 달고 새콤한 느낌
  • 답댓글 작성자연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편의점에서 원플하니까 먹어보셈ㅋㅋ
  • 답댓글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08 연준 그만먹어라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